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원주 돼지갈비 맛집 대운정 숯불구이

by love95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원주 시내는 아니지만 원주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대운정을 다녀왔어요.

숯불닭갈비, 돼지갈비 전문점인데 숯불구이로 먹을 수 있는데 맛있었어요.

원주시 단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농산물 공영 도매시장 맞은편에 있어요. 

교차로라는 간판도 보이는데 그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됩니다.

영업시간이 요즘 코시국이라 종종 바뀌어서인지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점심특선 메뉴도 있는 것으로 봐서 점심부터 저녁까지 운영하는거 같아요.)

원주 대운정 내부는 넓직해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테이블마다 칸만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룸 공간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요.

원주 돼지갈비 맛집 고기 메뉴는 소금, 양념, 간장 닭갈비, 

그리고 수제양념 숯불돼지갈비가 전부입니다.

점심특선으로 갈비탕, 육개장, 냉면이 있고 

후식 냉면, 된장소면, 된장찌개도 있어요.

원주 돼지갈비 맛집 밑반찬으로 샐러드, 피클, 묵, 김치 등이 나옵니다. 

 

SMALL

 

한쪽에 샐프바가 있어서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해요.

원주 대운정 돼지갈비는 수제양념으로 22가지의 천연재료가 들어갔다고 해요. 

1인분 280g으로 양도 넉넉한데 13,000원으로 가격도 괜찮았어요.

적당히 단맛이 있고 물리지 않는 단짠조합이었는데 맛있었어요.

친구 말로는 닭갈비보다는 돼지갈비가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닭갈비도 궁금해지긴 하네요. 

 

후식으로는 냉면!

비냉으로 주문했어요. 

5,000원입니다.

함흥 스타일이라 매콤하니 꼬들꼬들한 냉면 면발까지 딱 좋았네요. 

물냉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냉으로 먹으면 육수를 주겠지 싶어서 

비빔으로 주문한건데 따로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물냉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갈비와 냉면을 같이 먹어줬답니다.

뒤에 물냉 빈그릇 보이시죠? 

저는 물냉보다는 비냉이 더 맛있었네요.

원주 돼지갈비 맛집 갈비 인정!

잘먹었어요.

 

 

강원 원주시 원문로 274

(지번 : 단계동 588-7)

033-747-928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