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일기~

충주 여행 아이와 가볼만한곳 오대호아트팩토리

by love95 2021. 11. 2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요즘은 환경문제로 인해 재활용,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캠페인도 참 많이 하고 있는데요.

버려진 폐품들, 단순히 쓰레기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멋진 조형물이자 작품으로 탄생했다면?

충주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오대호아트팩토리를 다녀왔습니다. 

충주 여행으로 많은 볼거리는 물론 바이크 타기 체험도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주차장에 내리자마자 넓은 야외 운동장이 눈에 띄더라구요.

커다란 로보트부터 각종 작품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것들이 모두 폐자재로 만든 것이라니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 오대호아트팩토리>
입장료 : 5,000원
관람시간 : 10:00 ~ 18:00 (매표 및 입장시간 17:30분까지)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나중에서야 알았는데 여기는 예전에 학교였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건물 내부도 복도와 교실로 이루어져 있는데

졸업한지 오래 되어서인지 학교 다닐때 생각이 나기도 했어요.

안에는 카페 및 간단한 쿠키류를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각종 체험도 할 수 있더라구요.

각각의 교실(공간)마다 갖은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우스꽝스런 작품부터 멋진 로보트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충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조형물은 단순히 보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렇게 손으로 돌리면 움직여요!

또한 버튼을 누르면 움직이며 춤을 추기도 하고

각각의 작품마다 이것도 움직이는건가 다 만져보게 되더라구요.

SMALL

그냥 보면서 지나치지 말고 한번 만져보면 더욱 신기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야외에는 날이 추워도 아이들이 많았는데요.

충주 여행 아이와 가볼만한곳에는 야외 운동장이 아트바이크 타는 공간이었어요.

충주 오대호아트팩토리는 정크아트 전시관으로 관람도 가능하지만

입장객이면 바이크 타기를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자전거 탈 때가 있지만

이렇게 각양각색 이색적인 바이크는 충주 아이와 가볼만한곳에서 처음 봤네요.

엄청 힘들게 움직여야 하는 것도 있고

편한 종류도 있고 마차, 2인, 4인 등 진짜 다양해요.

충주 여행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충북 충주시 앙성면 가곡로 1434

(지번 : 앙성면 돈산리 11-5)

043-844-074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