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도 맛집 저렴한 가격~ 다양한 음식의 강화 호산정 한정식~

by love95 2016. 7. 26.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주 친구와 강화도 맛집을 다녀왔어요.

드라이브를 하며 룰루랄라 찾아간 곳은 바로 호산정이라는 한정식집인데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친구가 알려준 곳이랍니다.

 

 

위치가.. 엄청 외진곳이라고 해야하나?

안으로 쭈욱 들어갔는데..

가는길이 도로를 확장하는지 울퉁불퉁 한곳도 지나고 ㅎㅎㅎ

거슬러 올라가다 오른쪽으로 보였어요.

숯불구이라고 써있네? 했는데 한정식집이래요.

 

 

응? 안에 방들도 있는데 생각보다 강화도 맛집에 사람이 많지는 않은거 같다고 생각했는데요.

손님들이 올때마다 몇시 예약이셨죠? 하면서 안내를..

여기 그냥 찾아오면 음식을 못먹는데요.

좀 놀랐음 ㅋㅋㅋㅋ

예약제로만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친구가 미리 예약을 해서 저희는 자리에 앉아 먹을 수 있었죠. >.<

맛잇는 밥상(1인 만원)으로 주문했어요.

메뉴판 책이 따로 없고 벽에 있길래 한장 찍어봄!

등갈비찜이 메인인가봐요.

 

 

음식이 한번에 주루룩 나오는데..

먹다가 중간에서야 사진을 찍었답니다. @_@

정말 다양하죠?

구수한 된장찌개부터 각종 나물과 김치, 묵과 월남쌈까지

웰빙이더라고요.

 

 

이거...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요 ㅠㅠ

약간 매콤했는데 생선인데 맛있었음! 1인 1마리가 나왔답니다.

 

 

그리고 갈비~

양념이 엄청 찐~~~해요.

맛있어. 큰 덩어리로 한사람당 하나씩.. 더 먹고 싶었어요 ㅠㅠ

 

 

먹다보니 숭늉까지 나와서 밥한공기 뚝딱 먹고

마무리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인지

자극적인 반찬이 없고 특히 부모님들께서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한정식의 경우 매번 같은 반찬이 나오진 않겠지만

그래도 양념되 생선과 갈비, 숭늉과 된장찌개는

무조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정말 싹싹 다 비워버렸네요. 간단한 밑반찬은 더 달라고 하면 준답니다.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커피 한잔을 들고

야외 테라스에서 경치를 바라보며 마셨네요.

야외는 사용 안하는건가?

잘 모르겠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던 강화도 맛집이었네요.

담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가야지~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는거 기억해야지!!!

 

< 강화 호산정 >

032-932-859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