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군 맛집 가성비 좋은 강화도 한정식 호산정 :)

by love95 2018. 6. 22.
728x90
반응형
SMALL

전부터 한번은 가고 싶었던 강화군 맛집을 드디어 가봤어요.

삼세번이라고 했던가 ㅋㅋ

두번이나 그냥 돌아왔던 곳이에요.

강화도 한정식으로 유명한 호산정입니다.

친구랑 이번에는 다른곳 구경도 했지만

먹는건 처음부터 여기로 하자고 정하고 아침부터 연락을 했죠. ㅋㅋㅋ

 

 

외진곳에 있는데 원래 이렇게 숨어있는 곳이 맛집이 많지!

강화군 맛집이 딱 그렇다고 할까요?

평소에도 점심시간에는 거의 이용하지 못할 정도입니다. ㅠㅠ

예약제로만 받거든요.

 

 

 

특히나 한정식은 남녀노소 먹기 좋잖아요.

테이블도 있고 방도 있는데 손님이 역시나 많네요.

강화도 한정식 호산정은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해요.

국화리라고 고려산 청련사 가는 방면에 위치해 있어요.

 

 

가장 대표메뉴인 맛있는 밥상을 먹었습니다.

1인 만원인데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한정식이라니 :)

집에 계신 부모님께 죄송스럽네요.

혼자만 맛난거 먹고 와서요. ㅎㅎㅎ

(다음에 모시고 와야지~)

 

등뼈찜부터 명태구이, 월남쌈, 된장찌개, 김치, 나물, 묵 등

반찬 종류는 바뀐다는데

등뼈와 명태, 찌개는 꼭 나온답니다.

 

 

처음에 감자조림인줄 알았는데

곤약조림이더라구요.

탱글탱글 >_< ㅋㅋㅋ

 

 

살짝 매콤함이 감도는 명태구이

살도 두툼하니 밥도둑이었어요.

 

 

등뼈찜이에요.

짭조름한데 매콤하기도 하고

고기도 부드럽더라구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만든 정갈한 음식들

먹다가 마지막에는 숭늉도 나온답니다.

깔끔하게 먹기 좋았던 호산정의 한정식 한상차림!

메인 외에는 리필도 재료가 남아있으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몇번의 시도 끝에 먹은 보람이 있네요.

 

말했듯 전화로 먼저 예약을 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음!

 

 

< 호산정 >

032-932-859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