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김포 구래동 맛집 서비스가 엄지척 초밥!

by love95 2018. 4. 7.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들과 초밥을 먹었을 뿐인데..

서비스가 이정도인 초밥집 보셨습니까?

정말 대박이라 할 수 있는 김포 구래동 맛집

그렇기에 단골도 많고 맛집으로도 알려진거겠죠. 



프라임시티 2층에 있어요. 

구래동은 이마트 뒤쪽이 상권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가득한 사인들~ 

일요일은 휴일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에요. 



구래동 맛집 사장님은 예전에 푸드트럭으로 운영하다가 

두툼한 초밥의 크기, 인심 좋은 서비스와 맛까지 알려지면서 

유명해지다가 나중에는 이렇게 가게까지 차리게 되었다는 후문~ 대박!



각 초밥은 11개씩 나오며 가격은 12,000원부터 싯가까지 다양해요. 

셋이서 갔는데 저와 친구는 싱싱초밥(12,000원)을 먹었고 

한명은 광어킬러기에 광어로 ㅎㅎㅎ

회무침과 계란찜이 나와요. 



초밥이 나왔다~

이름이 정확하게 뭐였지???? 

어쨌든 초밥은 사랑입니다♡



김포 구래동 맛집은 보통 초밥집 두께보다 2~3배는 두껍고 커요.

씹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얇은걸 좋아하면 미리 말해야한다는데 커야 더 좋지



연어도 큼직하구요. 

먹어보면 두께 엄청나다는걸 한눈에 알듯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새우초밥 자체만 다른곳에서 먹는것과

크기가 비슷하더라구요.



이렇게 초밥을 먹다보면 사장님께서 그날에 따라 서비스 음식을 제공해줍니다.



생선구이인데 치킨 먹는줄 알았어요. 

큼직하고 맛있었답닏니다.



이거 보고 좀 놀랐죠. 

횟집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우리가 회를 먹은것도 아니잖아요.

(엄밀히 말하면 초밥도 회지만)

그런데 매운탕이 나왔거든요. 



매운탕에 생선살도 가득이고 얼큰하니 소주각 ㄷㄷㄷ

아낌없이 준다는게 이런건가 

김포 구래동 맛집 싱싱초밥 진짜 감탄하며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