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김포시 월곶면 군하리 맛집 넝쿨식당 순대국

by love95 2021. 9. 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친구와 김포시 월곶면 군하리 맛집을 다녀왔어요. 

순대가 들어가 있지 않은 순대국! 

그런데 정말 맛있었어요.

군하리 맛집 넝쿨식당인데요.

시골이라 많은 음식점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는 워낙 오랜 전통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일찍부터 오픈을 해서 아침식사도 가능한데 저녁에는 일찍 닫는 날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앞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김포시 월곶면 군하리 맛집 메뉴에요. 

뼈다귀해장국, 선지해장국, 내장탕(순대국), 내장볶음, 감자탕이 있습니다. 

 

 

내장탕이 순대국이라고 하네요.

내부는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고 입식, 좌식 테이블 모두 있더라구요.

밑반찬은 깍두기, 배추김치가 나오고

다대기, 새우젓, 청양고추가 같이 나온답니다.

김치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군하리 맛집 내장탕을 주문했는데요. 

순대국인데 순대가 들어가 있지 않아요. 

 

SMALL

건더기 자체가 정말 낭낭하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현지인 맛집으로 불린다던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밥을 말아서 한공기 뚝딱 해치웠답니다.

만족스러웠어요.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7번길 6
(지번 : 군하리 178번지)

031-989-644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