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원주 단계동 맛집 조리되어 나와 간편한 효춘천닭갈비

by love95 2021. 10. 1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지난번 친구네 놀러갔다가 저녁으로 원주 단계동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와서 편하고 맛도 좋았답니다.

이날 방문한 효춘천닭갈비는 원주 봉화산푸르지오 아파트 방면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여기 주변으로 음식점과 카페가 몇곳 있는데

아무래도 아파트 주민들이 많이 찾는 단계동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데 도로 옆으로 주차해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내부에는 테이블마다 칸막이도 놓여져 있어요.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내부를 찍지 못했는데 규모도 넓었어요. 

저기 안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게임기와 책, 장난감도 있었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곳 답게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랍니다.

메뉴는 닭갈비, 닭내장, 닭목살, 치즈닭갈비, 닭발이 있고 추가로 사리가 있습니다. 

그 외에 볶음밥, 냉면, 계란찜도 있어요.

 

 

저희는 닭갈비를 주문했는데 2인분부터 가능하며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주문시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단계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되는데요. 

주방에서 전부 조리되어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동치미, 쌈무, 김치, 통마늘이 있는데 부족하면 셀프바도 있으니 걱정없답니다.

원주 단계동 맛집 닭고기도 누린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원주 단계동 맛집 닭갈비는 조리가 되어 나왔음에도 양념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처음부터 매운 맛보다는 중간맛으로 주문했다가

혹 더 맵게 먹고 싶으면 말하는게 좋아요.

 

SMALL

 

처음에 기본적으로는 보통맛이랍니다.

보통 한번 주문하면 그대로 먹게 되는데 양념을 추가해주는 것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깻잎을 쌈싸서 먹어도 맛잇는데 닭갈비 안에 찢어서 넣으면

깻잎 향까지 더해져 보다 맛있더라구요. 

 

원주 단계동 맛집에서는 면종류 사리는 나중에 추가해도 되지만 떡, 고구마, 만두 사리의 경우에는 

처음에 주문시에만 추가할 수 있어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 필수죠.

치즈볶음밥으로 먹었답니다.

철판에 붙은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어요. 

양도 많고 푸짐한데 맛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덕분에 포식했습니다.

 

 

강원도 원주시 바우골길 12 1층

(지번 : 단계동 1193-7)

033-748-995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