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김포 월곶면 군하리 고기집 금강산회관 삼겹살

by love95 2022. 10. 11.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김포 월곶면 군하리에 있는 고기집을 다녀왔어요.
나름 반찬 구성도 잘나오고 좋더라구요.

금강산회관입니다.
영업시간은 따로 나와있지 않네요.
친구도 잘 모른다고 하던데 출근길에 버스 타러 갈때도 
문을 열었다는걸 보면 아침 일찍 여는거 같아요.

내부는 입식테이블로 되어 있고 안쪽에는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금강산회관 메뉴

김포 월곶면 군하리 고기집 메뉴는 삼겹살, 돼지주물럭이 있습니다.

식사류로 뼈다귀해장국, 부대찌개, 생선구이백반, 오징어볶음, 오삼불고기도 있네요.

 

반응형

영양탕과 무침, 전골도 있던데 보신탕을 말하는건가???

고깃집 내부는 냄새가 나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원래 개고기는 냄새가 난다고 들었음...

친구와 먹기 바빠서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

그런데 군하리 고기집 금강산회관 반찬 구성이 꽤 좋더라구요.

꼬치전, 양념게장이 나와서 좋았어요.

구성은 달라진다고 하는데 보통 6~7가지 이상 밑반찬이 나옵니다. 

생고기 삼겹살도 맛있었어요.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이야 당연히 맛이 없을 수 없겠죠!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애기봉로 7
(지번 : 군하리 182-6)
031-987-999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