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도 맛집 광성보, 덕진진 근처 맛집 휘게스타일 한식밥상 밥집

by love95 2022.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예전에는 꽃집이었나?
티스토리, 다음으로 플레이스를 보니 그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지금은 한식밥상으로 혼밥은 물론 식사를 즐기기 좋은 강화도 맛집입니다.

바로 휘게스타일 한식밥상인데요.

매주 일, 월요일 휴무이며 평소 영업시간은 11시 ~19시까지에요.
강화도 여행을 다녀온 분들은 아시겠지만
읍내 또는 동막해수욕장이 아닌 이상 음식점을 많이 볼 수는 없거든요.
여기는 덕진진 입구 초입에 있는데 주변에 먹거리가 없었는데
저도 우연치 않게 보게 되었네요.

광성보와도 가까워요.

 

반응형

 

아기자기하면서 푸근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한식 밥상으로 리뉴얼 했다고 하시던데,
이전 모습도 남아있으며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

 

강화도 맛집 휘게스타일 메뉴

메뉴는 1인 1주문이며

곤르레밥+제육볶음,

톳밥+쭈꾸미볶음,

홍합밥+쭈꾸미볶음,

사이드 메뉴로 메밀 곤드레전, 메밀 톳전, 쭈꾸미볶음, 제육볶음이 있답니다.

여기에 별도 커피도 주문 가능한데

리뷰 등록시 서비스로 마실 수 있어요.

저는 곤드레밥 +  제육볶음을 먹었어요.

정갈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오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불향 입힌 제육! 거기에 매일 바뀌는 밑반찬과 샐러드 구성으로 

깔끔하게 한식 밥상을 먹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소개도 잘 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아메리카노를 마무리로 마시면서 다시 힐링여행을 했답니다.
강화 휘게스타일 한식 곤드레밥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혼밥, 포장도 가능합니다.

 


인천 강화군 불은면 해안동로283번길 2
(지번 : 덕성리 497-4)
0507-1325-643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