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일산 맛집 메밀면이 들어간 매콤한 비빔국수~

by love95 2017. 5. 31.
728x90
반응형
SMALL

 

 

 

내일이면 6월이 시작되고 아직 장마철도 아니지만

유난히 더운거 같아요 ㅠㅠ

그렇다고 입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ㅋㅋ

시원한걸 자꾸 찾게되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저는 친구들과 일산 맛집에서 비빔국수를 먹었지요.

칼로리도 낮고 건강에도 좋다는 메밀

그 메밀로 만든 면으로 먹으니까 색다른듯 맛있더라구요.

 

 

일산 맛집 비빕국수 전체샷 우선 투척~ >_<

 

 

 

탄현 1번출구 방면으로 나오면

계단을 내려오자마자 건물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있어요.

'가마골영양탕&찌개애반하다'입니다.

 

 

찌개와 탕 전문인데 국수가 맛있을지 반신반의하기도 했어요. ㅋㅋ

밖에 콩국수 할인이 써있어서

시원하게 면을 먹고 싶어서 들어간거였거든요.

여름메뉴 출시 이벤트였는데 이번달까지였으니 내일부터는 아닐듯

 

 

영양탕, 찌개 음식점은 한번도 안가본게 아니지만

그 냄새가 베어있던데

일산 맛집은 냄새도 없고 깨끗하더라구요.

탄현 제니스도 반대편에 있고 해서인지

가족단위로도 많이 찌개류를 먹고 있더라구요.

 

일산 맛집은 쉬는날이 있는지는 따로 모르겠고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 30분까지에요.

 

 

친구는 콩국수 먹었는데 맛좋더라구요.

 

 

저는 비빔국수~

만약 냉면이 있었다면 냉면을 먹었을거 같은데

콩국수와 비빔 두가지더라구요.

 

 

 

양념이 들어가있는데 혹시 매콤한걸 좋아하면

더 넣어먹으라고 양념장도 따로 주셨어요.

이거 챙겨가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국수나 면 만들어먹을때 넣어서 먹고 싶더라구요.

 

 

메밀면 자체의 맛은?

음...... 글쎄요. 설명하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밀가루로 뽑은 면과는 확연히 다른거 같은데

차이점을 찾아보자니 표현을 못하겠네요ㅜㅜ

얼음도 가득 넣어주셨는데

녹으면서 싱거워질때쯤 양념을 더 넣어서 먹으니

갑자기 비빔이 아닌 물메밀국수 먹는것도 같구 ㅎㅎㅎ

맛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