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읍 맛집 봉가돈까스에서 먹은 왕돈까스~♡

by love95 2017. 5. 16.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랑 강화읍 맛집에서 돈까스 먹고왔어요.

그렇게 확 기대까진 안했었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당일날 작업한 제주산 생등심과 수제소스를

사용한다던데 맛있었다는~^^

 

 

왕돈까스 전문점인 봉가돈까스~

강화대교를 지나면 가까이에 있어요.

맞은편에 현대아파트가 있다는!

(시내까지 안들어갑니다.)

 

 

 

마치 카페같은 분위기

인테리어도 깔끔지고 분위기 있더라구요.

음악같은게 흘러나왔음 좋겠던데 ㅋㅋ

 

 

강화읍 맛집의 메뉴는 이렇답니다.

생선까스와 마늘칠리, 눈꽃치즈 돈까스도 있어요.

쫄면과 우동까지~

저는 왕돈까스를 먹었죠. ㅋㅋ

 

 

먼저 나온 스프~

강화읍 맛집은 미리 튀겨놓거나 하지 않고

주문할때 조리를 하기 때문이라며

시간이 조금은 걸린다고 알려주더라구요.

스프를 먹으며 기다립니다. ㅋㅋ

 

 

큼직하게 하나가 나오는게 아니고

두덩이가 나오더라구요.

양이 꽤 많음

(왕돈까스 7,500원)

 

 

튀김 두께도 적당하고

너무 두껍거나 얇지도 않구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부먹보다는 찍먹을 좋아하지만

뿌려져서 나옴 ㅋㅋㅋ

미리 말하면 따로 주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우동국물~ 이거 넘 좋아!!! >_<

 

 

완전 설거지 하듯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과일도 나오고 커피자판기도 있어서

후식까지 제대로 먹은거 같아요.

보통 스프까지 나오는 돈까스집 은근 없는데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