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읍 맛집 더키친에이치 파스타 맛있네요

by love95 2021. 8. 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지역마다 다양한 맛집들이 많잖아요 

저또한 맛집탐방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강화읍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

 

사진으로 접했을때부터 다녀오고 싶었던 곳인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더라구요 

 

 

제가 다녀온곳은 더키친에이치인데요 

 

처음에 외관을보고 마트인줄 알았어요 

근데 내부들어가니 음식점이더라구요 

 

이곳은 강화읍내에 위치하여 있는 곳으로 주변에 조양방직이 있어요 .

그래서 조양방직 근처맛집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주차장도 가게 앞에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더키친에이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0시까지이고 월요일마다 휴무인데요 .

오후 14시부터 17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내부테이블 간격도 넓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데요 

테이블마다 손세정제가 놓여있습니다 

 

 

 

 

더키친에이치 메뉴판입니다 .

 

한식 양식 베트남식 이탈리안으로 식사가 가능하고 

마시는 음료는 커피 , 주류 등이 있는데요 .

 

원래 후식으로 커피나 티가 나왔는데 , 

현재는 후식은 제외되고 

파스타는 빠네 파스타로 제공됩니다 .

 

 

그래서 저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130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요 .

 

자리에는 이렇게 세정제와 휴지가 정돈되어 있습니다 .

 

 

크림을 선호하는 저는 빠네와의 조합으로 

매우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

 

SMALL

 

이곳에서는 까르보나라 위에 눈꽃치즈를 뿌려줍니다 

 

 

파스타 맨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고

안에는 베이컨 , 버섯등의 토핑이 들어가있는데요 

 

빠네 빵이 소스를 흡수해도 

 충분할만큼의 소스를 줍니다 

 

그래서 여유롭게 빵을 추가로 찍어 먹었는데요 

 

 

더키친에이치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키면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크림파스타는 맵기조절은 안되지만후추맛으로 매콤한 듯 맛있었어요 

 

그리고 피클은 수제 피클이 나옵니다 

같이먹으니까 물리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더키친에이치 먹고난 후 특별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구성자체나 가격 맛은 괜찮았어요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 친절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

 

까르보나라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도 궁금해서 

다음에 다시 가서 먹어보려구요.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49번길 7

032-934-879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