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 교동도 고구저수지 당일치기 강화여행

by love95 2021. 9. 1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저는 자주 당일치기 강화여행을 갑니다 .

그래서 오늘은 다녀왔던 곳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하는데요 .

제가 간 곳은 강화 교동도 고구저수지입니다 .

이곳은 강화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데요 .

대룡시장 가는 길로 쭉 가다보면 왼쪽에 팔각정이 나와요 .

팔각정 맞은편을 포함해 저수지 자체는 낚시터로 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

넓은 저수지에 띄어진 연꽃을 많이 볼수있는데요 .

많은 연꽃으로 연꽃 명소으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

저수지 그리고 주변에 푸릇한 배경까지 힐링이되는데요 .

SMALL

저는 낚시를 직접 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낚시를 하는 모습도 볼수있습니다 .

그래서 낚시를 좋아하신다면 강화 교동도 고구저수지 당일치기 강화여행 추천드리는데요 .

저는 걷기도 참 좋더라구요 .

저수지 위에 나무로 된 길이 있어 물도 보면서 천천히 걸었어요 .

이런 곳에선만 느낄수있는 분위기 한껏 즐기고와 만족스러웠는데요 .

 

강화 여행코스로 유명한 이곳 , 

다음에는 낚시도 해보고 싶네요 .

 

인천 강화군 교동면 교동동로 408-16
( 지번 :  고구리 567-1 )
032-933-424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