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강화군 선원면 맛집 강화섬약쑥한우 불고기전골

by love95 2021. 9. 1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강화도 특산물로 순무김치, 약쑥, 고구마 등이 많이 있지만

약쑥을 먹인 한우도 있더라구요.
강화군 선원면 맛집에서 불고기전골을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지난번 다녀온 강화섬약쑥한우는 위치는 조금 외진 곳에 있었어요.

강화대교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가다가 오른쪽 길로 쭉 들어가면 나오는데요.

건물 자체가 워낙 큰 단독건물이라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건물 뒷편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있는데 바로 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에요.

내부는 입식테이블로 되어 있고 아기의자도 갖춰져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더라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는데 윗층에서도 자리가 있는거 같아요.

(올라가지 않아서 3층 모습은 모르겠네요.)

화장실은 남녀 구분으로 안쪽에 있답니다.

강화군 선원면 맛집 메뉴에요.

갈비탕, 도가니탕, 불고기전골, 육회비빔밥, 설렁탕, 육개장, 냉면 등 엄청 다양합니다.

 

강화섬약쑥한우는 식사 메뉴가 아니어도 기본적으로 정육식당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입구 옆에 정육코너가 있어서 고기를 구매해서 구워먹어도 됩니다.

이 때에는 대인 3,000원 / 소인 2,000원 상차림 비용을 받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희는 한우불고기전골을 먹었는데요.

기본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메추리알조림, 콩나물무침, 미역줄기, 오이소박이가 나왔어요.

상황에 따라 반찬 구성은 바뀔 수 있다고 해요.

한우불고기전골(1인 13,000원)입니다.

저희는 2인분을 주문했어요.

 

SMALL

생각보다 고기의 양이 많아서 더욱 좋았어요.

한우여서 어느정도만 끓이고 바로 먹으면 되는데요.

안에 각종 채소와 버섯까지 건더기도 낭낭하게 들어있었어요.

약쑥을 먹인 한우 불고기 전골이라 더욱 부드러운거 같아요.

강화군 선원면 맛집의 불고기전골은 국물이 많은 편이라 밥에 슥슥 비벼서 먹어도 꿀맛이었어요.

후식으로 커피자판기도 있어서 마무리로 마시면 딱이랍니다.

전체적으로 음식 맛도 깔끔하고 약쑥한우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선원사지로 32

(지번 : 선원면 신정리 247-1)

032-934-121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