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서울 강서구 마곡 피자 맛집 피맥하우스 마곡점

by love95 2023. 10. 10.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와 함께 저녁으로 서울 강서구 마곡 피자 맛집에 다녀왔어요.

요즘 피자 한판 가격만 해도 부담스러울 정도로 높은 편인데,

여기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다녀온 곳은 마곡 피맥하우스에요.

마곡동로사거리 방면에서 가까우며 

리더스퀘어 건물에 있는데 앞이 아닌 뒤쪽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7시부터 새벽 1시, 일요일은 밤 12시까지 운영합니다.

피맥하우스 메뉴

서울 강서구 마곡 피자 맛집 피맥하우스 마곡점 메뉴는

조각피자부터 2~4가지 맛으로 고를 수도 있고,

세트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트 메뉴로 더블치즈에 페퍼로니, 베이컨 토핑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저희는 상관없었지만 여기는 직원분께 요청하거나

최근 많이 볼 수 있는 테이블 메뉴판이 아닌 

QR 메뉴판이라 바코드로 주문할 수 있어요.

(그래서일까, 익숙하지 않은 어른들은 몰라서 힘들어 하는 모습도 보게 되었네요.)

마곡 피자 맛집 피맥하우스 세트 메뉴가 등장했어요.

큼직한 쟁반에 한번에 플레이팅 되서 나오는데요.

반반 피자에 감자튀김, 그리고 갈릭콘샐러드 구성입니다.

(샐러드는 로메인 샐러드로 선택할 수도 있어요.)

갈릭콘샐러드가 신의한수가 아닐까 싶네요.

단순하게 옥수수콘과 갈릭소스만 있는 것이 아닌,

올리브도 많이 들어있거든요.

피자에 올리브 너무 좋아하는 조합인데, 

페퍼로니는 그냥 먹어도 맛있죠.

샐러드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먹기 편하게 잘라져 나오고 한조각 양도 큼직한데,

가성비까지 좋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리더스퀘어 마곡102호 피맥하우스

(지번 : 마곡동 772-5)

0507-1313-707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