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후기들~

청주 수암골 먹방투어, 드라마 촬영지가 많이 있네요~

by love95 2016. 3. 17.
728x90
반응형
SMALL

청주 수암골에 여행갔을때의 이야기예요.

군산도 약간 옛느낌이 나는듯했고,

저는 강화도의 경우에도 옛날 모습이 보인다고 생각을 하는 편인데요.

수암골 역시 그런 기분을 받았답니다.

 

 

추억의 골목여행 수암골이라고 써있어요.

이곳은 청주의 시내 모습을 볼 수 있는 쉽게 말하면 달동네인데요.

예전에 인쇄골목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골목길 여행이라는 주제로

벽화마을로 재탄생되었다고 하네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그 뒤쪽으로는...

수암골의 출발지라고 해도 무방할텐데요.

앞에는 영광이네 국수 전문집이 있답니다.

 

 

 

청주 수암골을 구경하다보면,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했구나 하는걸 느낄 수 있는데요.

저는 주말이 아니면 티비를 시청을 잘 못하는 편이라;;

아쉽게도 이름은 다 들어봤지만 본건 없네요. ㅠㅠ

 

 

영광의재인 촬영지로도 유명한대요.

그래서 그 이름도 영광이네 국수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안에 당시의 대본까지 다 진열이 되어있었답니다.

 

 

음.. 양이 엄청나게 많았던 우동...

국물이 깔끔했지만 늘 먹던 스타일의 우동이 아니라 좀 색달랐네요.

 

 

 

수암골 벽화마을의 나중에 다시 알려드릴께요.

가다보면 저도 알고 있는 제빵왕김탁구 촬영지로도 유명한 팔봉제빵점도 볼 수 있답니다.

카인과아벨 촬영도 여기였구나...

이렇게 많이 드라마에 수암골이 나왔다는걸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그래서 그런지 구경할때 한번 더 보게되는 조용하지만 정겨운 느낌도 나는 마을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