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다니고~

일산 맛집 라페스타 고깃집 무한리필 돈판!

by love95 2018. 4. 1.
728x90
반응형
SMALL


라페스타에 완전 제맘에 쏙 드는 일산 맛집이 생겼어요. 

언제 생겼지~ 위쪽을 잘 안보고 다니니까 ㅠㅠ 

신개념으로 바베큐와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라페스타 고깃집! 근데 더욱 놀라운 점은 술 또한 무한리필이라는 겁니다. ㄷㄷㄷ



풍성프라자 2층에 있는 돈판이에요. 

라페스타 안쪽은 아니고 가는길 앞에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주말에는 새벽 6시까지 운영해요.



안의 분위기가 엄청 좋음

고깃집이 아니라 레스토랑이라고 해도 될 정도~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고기에 술까지 무한이다보니 저도 친구한테 말해주니까 주당인 한 친구는 

자기도 가겠다며 ㅋㅋㅋㅋㅋ



라면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 원하는대로 끓여 먹으면 됩니다.

음료도 있고 샐바는 자유에요.



일산 맛집에서는 바베큐삼겹살이나 돌판삼겹살을 

1인 12,000원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구워 먹는게 귀찮아서 바베큐로 했는데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다 익혀서 나오니까 편하고~

마치 스테이크 같은 느낌 ㄷㄷㄷ



초점이 안잡힌걸 몰라서 시무룩 ㅠㅠ 

오후 10시 이후에는 무한리필 가격이 할인이 되요. 

거기에 1인당 5,900원을 내면 소주 및 맥주가 무제한!

한병만 마시면 4천원이니까......

그냥 먹는걸 즐긴다면 모를까 술 좋아하는 분들은 

일산 라페스타 맛집에서는 당연히 무한으로 마시십쇼. ㅋㅋㅋㅋ



중간에 라면도 끓여와서 먹었어요.



속닥속닥 ㅋㅋㅋ 

보통 워낙 카드를 쓰다보니 ㅋㅋㅋㅋ

근데 현금결재시에 이벤트가 있다길래 돈 찾아와서 현금으로 냈음

그리고 룰렛을 돌렸어요.



우왕~ 할인권까지 그렇게 받았습니다. 

정말 라페스타 고깃집 맛은 물론 가격대도 착하고 서비스까지 

앞으로 단골이 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